대전이혼전문변호사

대전이혼전문변호사

🔹 성범죄와 이혼, 증가하는 법률사건

변호사들이 다루는 법률사건 중 사건 수가 가장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분야는 단연 성범죄와 이혼입니다.



두 분야 모두 공통적으로, 개인의 가장 내밀하고 사적인 부분에 법이 개입한다는 특성이 있습니다.

[대전이혼전문변호사]이혼소송은 전략이다 #대전이혼전문변호사 #이혼전문변호사 #김이지변호사 #이혼소송

🔹 국내외 다양한 이혼사건을 다루며

저, 김이지변호사는 대전, 세종, 충청, 서울, 경기, 전주, 부산은 물론,



미국, 일본, 캐나다, 베트남, 필리핀 등에서 여성들의 이혼 사건을 전문적으로 다뤄왔습니다.

14년 넘게 법률가로 활동하고, 특히 이혼 사건을 다루며 한 가지를 깊이 체감했습니다.



이혼소송은 무엇보다 ‘전략’이 중요한 분야라는 점입니다.

🔹 이혼소송은 ‘전쟁’이다

이혼소송은 말 그대로 새로운 삶을 위한 전쟁입니다.



더구나 상대는 가장 가까웠던 사람입니다. 이런 상대와 싸우는 만큼, 보통 전쟁이 아닙니다.

‘전략(戰略)’이라는 한자 자체가 ‘싸움을 생략한다’는 의미로도 읽힐 수 있습니다. 전략이란, 싸우지 않고 이기는 방법입니다.

🔹 싸우지 않아도 이기는 법, 전략


이혼소송에서 전략은 단순한 정면승부가 아닙니다. 나와 상대방의 상황, 법리, 인간심리까지 모두 계산한 움직임이 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남편이 부정행위를 하고 있고 상간녀의 압박으로 이혼을 시도하는 상황에서, 부인 역시 이혼을 원한다면 단순히 반소를 제기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부인이 소득이 없고, 재산분할도 크지 않을 것이 우려된다면, 바로 이혼하는 건 현명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유책배우자의 이혼청구는 인정되지 않는다

우리나라 법은 유책배우자의 이혼청구를 인정하지 않습니다.


남편이 잘못한 상황에서 부인이 “나는 이혼을 원하지 않는다”고 주장하면 법원은 절대 이혼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이럴 때 남편과 상간녀는 더 조급해지게 되고, 결국 부인이 원하는 재산분할과 위자료 조건을 받아내는 협상 테이블이 형성됩니다.


정면 승부를 피하고, 이혼하지 않겠다는 주장을 통해 가장 유리한 결과를 얻는 것, 그것이 바로 ‘전략’입니다.

🔹 역사도 증명하는 전략의 힘


한국전쟁 당시 인천상륙작전도 성공적인 기습을 위해 여러 차례 교란 작전을 먼저 벌였습니다.


그 결과, 적의 방심을 유도해 진짜 작전에서 승리할 수 있었던 것입니다.

🔹 분노보단 전략이 이긴다

최근 맡은 사건 중, 분노와 복수심으로 가득 찬 의뢰인에게 “지금은 싸울 때가 아니다”고 조언드렸습니다.


전략은 불타는 감정을 진정시키고, 당장 싸우지 않으면서도 가장 많은 이익을 얻는 방법을 설계하는 것입니다.

🔹 지금은 숲처럼, 산처럼

손자병법 군쟁편의 ‘풍림화산(風林火山)’처럼 지금은 바람처럼 조용히, 숲처럼 엎드려 있는 시기입니다.

그러나 때가 되면 불처럼, 폭풍처럼 움직일 것입니다.


이혼은 단순하면 안 됩니다.




전략이 있어야, 이길 수 있습니다.

#대전이혼전문변호사 #이혼전문변호사 #김이지변호사 #이혼소송 #이혼절차

🔗 Youtube 영상 이혼소송은 전략이다

🏆성공이혼전략가

14년간 5,900건 이상의 이혼 상담과 소송실적⚖️


대전이혼전문변호사 김이지


대전이혼변호사

♻️ 서울대 인문대학 수석입학 최우등 졸업

♻️ KAIST 토목공학과 우등 졸업

♻️ 서울대 법과대학 최우등 졸업

♻️ 동경외국어대학 일본 문부성 장학생 유학

♻️ 제50회 사법시험 합격


■ 14 여년간 5900건 이상의 이혼 상담 및 소송 직접 수행하여 다수의 성공사례 보유.



  • 모르면 손해보는 이혼에 관한 5가지 오해(교보문고 판매중)


  • 성공이혼 후기모음집(비매품)


  • 이혼심플가이드~79개의 질문과 답변(교보문고 판매중)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대전지방국세청, 한국무역협회 등 다수의 공공기관 위원회 활동 중.

중도일보 칼럼 기고, 대전교통방송(TBN) 고정출연 중.


대전이혼전문변호사, 상간자소송, 상간소송, 상속전문변호사

대전이혼변호사
대전이혼변호사

<저작권 경고>

이 게시물은 한국저작권위원회에 등록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되는 창작물입니다. 저작권자인 변호사 김이지의 동의 없이 일부나 전부의 복제, 무단 전재, 배포, 전자파일로 전시, 2차적 저작물 작성 등은 허용되지 않으며 저작권법 제136조에 의한 처벌이나 손해배상책임 등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특히 동종업계에서의 무단 사용은 엄격히 대응하고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디어 도용도 허락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법률사무소 이지 ALL RIGHTS RESERVED.

logo-footer